에픽게임즈, 기타 히어로 개발사 '하모닉스' 인수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1개 |



에픽게임즈는 지난 23일, '하모닉스'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하모닉스'는 락 밴드, 기타 히어로, 댄스 센트럴 등 리듬 게임 프랜차이즈를 개발한 인디 개발 스튜디오다. 이외에도 VR게임들과 더불어 엔씨소프트의 '퓨저'를 개발한 이력도 갖고 있으며 26년이라는 오랜 역사를 가진 스튜디오이기도 하다. 이번 에픽패밀리 합류로 하모닉스는 독특한 브랜드의 음악적 게임 경험을 메타버스에 도입하면서 에픽과 함께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겠다는 입장이다.

이번 인수와 관련해 하모닉스는 기존 락밴드 DLC나 라이벌 시즌, 그리고 퓨저의 이벤트 및 스팀 지원 역시 변동이 없을 거라고 답변했다. 하모닉스는 포트나이트를 위한 음악적 요소와 게임 플레이를 제작하고 지원하지만 이전까지의 게임을 지원하는 방식에는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하모닉스의 공동 설립자인 알렉스(Alex Rigopulos) 회장은 "에픽에 합류함으로써, 우리가 항상 갈구하던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양방향 음악 경험'을 만들고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우리는 창의적인 경계를 확장하고, 플레이어가 음악을 제작하고 연주하며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내겠다"고 전했다.

에픽게임즈의 게임 개발을 총괄하는 알랭(Alain Tascan) 부사장은 "우리는 하모닉스 팀과 함께 플레이어들이 소극적인 참여자에거 적극적인 참여자로 전환하면서 음악을 경험하는 방식을 변화시킬 것이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