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5월 20일, '디아 이모탈' 성역이 한국에도 열린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한국 플레이어의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 비공개 알파(Closed Alpha) 테스트를 위한 ‘한국 서버’를 오는 20일 최초로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테스트...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06
-
[프리브리핑] RvR 담긴 디아블로 이모탈, '한국'도 알파 테스트 한다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를 통해 게임의 초기 게임플레이의 피드백을 받았던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이모탈'의 비공개 테스트 진행과 함께 프리 브리프 행사를 진행했다. 기자들과 온라인으로 만난 와이엇 챙(Wyatt Cheng) 게임 디렉터는 이날 그간 호주 지...
인터뷰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5-06
33
-
디아 맞아? 대규모 레이드, PVP 담긴 '디아블로 이모탈'
테크니컬 알파를 통해 게임의 기본 플레이를 공개했던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이모탈'의 클로즈 알파 테스트를 시작한다. 특히 기존 디아블로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규모 레이드와 PVP가 처음으로 소개됐다. 이번 알파테스트에서는 새로운 직업 성전사의...
동영상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22
86
-
[인터뷰] "디아블로 이모탈로 시리즈 역사를 체험할 수 있을 것"
첫 공개 이후 꽤 오랜 개발 기간과 기다림. 그리고 지난해 말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로 드디어 일반 팬들을 찾은 디아블로 이모탈. 2018년 첫 공개 이후 팬들 가슴에 깊은 쌓인 근심과 우려를 낳았던 게임이었지만, 테스트를 통해 보여준 디아블로 이모탈은...
인터뷰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2-21
29
-
[체험기] 5,000시간 넘긴 유저 입장에서 본 '디아블로 이모탈'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지금까지 이 말을 하기가 참 쉽지 않았다. 보통 눈치 안 보고 할 말 하는 성격이라는 말을 참 많이 듣지만, 욕 좀 먹고 끝날 상황이 아니라는 것쯤은 짓누르는 분위기로 알 수 있었다. CEO 자리에서 물러나는 마사장 '마이크...
리뷰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2-22
88
-
(영상) '디아 이모탈', 35분 간 해봤습니다
'디아블로4'보다 먼저 일반 유저를 찾은 '디아블로 이모탈'. 그 알파테스트가 시작됐습니다. 호주 지역에서 시작된 이번 소규모 테스트에 함께 참여할 수 있게 됐는데요. 18일 오전 테스트 서버 오픈과 함께 달린 성역의 초반 모습을 영상으로 먼저 전해...
동영상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2-18
77
-
세계관 그대로, 디아 이모탈 아트워크 방출
블리자드가 영상으로만 만날 수 있던 시리즈 첫 모바일 게임 '디아블로 이모탈'의 알파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팬들에게 공개되는 첫 테스트니만큼 최고 레벨과 스킬, 지역 정도의 제한이 있을 뿐 콘텐츠 대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죠. 호주의 소...
포토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2-18
18
-
뽑기 없이 파밍으로 얻는 전설템 '디아 이모탈'
2018년 블리즈컨에서의 첫 발표 이후 여러모로 큰 이슈를 모았던 디아블로 이모탈. 사전 예약이 시작되고 영상과 블로그를 통해서 간간이 개발 소식을 전했지만, 실제 게임플레이의 디테일은 쉽게 찾아볼 수 없었다. 그런 디아블로 이모탈의 상세한 게임 정...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2-18
57
-
전설템 드랍하는 보스, '디아블로 이모탈' 2020 개발 현황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이모탈의 사내 테스트 확장과 함께 최신 게임 플레이 이미지를 공개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수석 디자이너 와이어트 쳉은 현지시각으로 4일 블리자드 공식 뉴스페이지를 통해 디아블로 이모탈 2020 개발 현황을 공유했다. 와이어트의 글...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8-05
113
-
[인터뷰] "디아블로 이모탈, 직접 플레이해보면 다르게 생각하게 될 것"
블리자드는 지난 3일,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블리즈컨 2018에서 모바일 디바이스로 즐기는 디아블로, '디아블로 이모탈'을 최초로 공개했다. 블리자드와 넷이즈가 함께 개발중인 '디아블...
인터뷰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1-04
436
-
[인터뷰] 알렌 브렉 대표 "책임, 무게 통감. 최적의 방향으로 회사를 이끌겠다"
이번 블리즈컨은 신규 대표인 알렌 브렉의 취임을 알리는 행사이기도 했다. 알렌 브렉 대표는 지난 12년간 블리자드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프로덕션 디렉터를 시작으로 개발 총괄를 거쳐 부사장에까지 오른 인물이다. 대표가 된 지 5주밖에 되지 않은...
인터뷰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1-03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