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 최강! WQHD 끝판왕 모니터, MSI 옵틱스 MPG321QRF-QD 출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MSI 코리아




MSI 코리아(대표 공번서)는 32인치 WQHD 게이밍 모니터 중 최초로 175Hz 주사율을 실현한 동급 최고 사양의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MPG321QRF-QD’를 출시한다. 최근 대화면, 고해상도, 고 주사율의 모니터 수요 증가에 따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MSI 옵틱스 MPG321QRF-QD는 32인치 WQHD(2560x1440) 해상도로 기존보다 초당 주사율을 높인 175Hz 을 지원하는 동급 최고 사양의 게이밍 모니터이다.

1ms GTG 응답속도를 실현한 래피드 IPS 패널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퀀텀닷 기술을 적용, 기존 제품 대비 선명하고 뛰어난 색 재현율을 제공하여 동급 최고의 모니터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DCI-P3 95%, 어도비 RGB 99% 색 재현율을 지원, 100%에 가까운 사실적인 색상 표현을 제공하며, VESA의 HDR 600 인증을 획득하여 더욱 풍부하고 생생한 게임 화면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차세대 콘솔의 120Hz 해상도에 대응하여 화질 저하 없이 최신 게임 콘솔 성능을 만끽할 수 있는 MSI 콘솔 모드를 지원하고, 상하 각도(틸트)와 높낮이 조절(엘리베이션)을 지원하는 다기능 스탠드, 마우스 케이블로부터 방해받지 않는 빌트인 마우스 번지를 지원하여 사용자가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MSI는 MSI 옵틱스 MPG321QRF-QD 제품 구매 및 사용기 작성 후 프로모션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 2만 원, 스팀 지갑 상품권 2만 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MSI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 또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