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스토리즈2' 공식 굿즈 6종, 13일 정식 발매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FANTHFUL과 협력하여, 올 여름 호평 발매된 ‘몬스터헌터’의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RPG 게임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의 공식 라이선스 굿즈 6종이 2021년 10월 13일부터 국내 정식 발매하였음을 밝혔다. 판매되는 모든 굿즈들은 CAPCOM의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정품 제품이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공식 라이선스 굿즈 6종 제품 일람

1. 내비루 블랙 티셔츠: 내비루의 천진난만한 표정을 포인트로 디자인한 T셔츠입니다. T셔츠의 뒷면에는 로고가 프린트, 그리고 소매에는 아이루의 발자국 모양이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2. 츠키노 화이트 티셔츠: 츠키노와 푹신푹신 뜸부기가 함께 보내는 조용한 오후의 한때를 도트 그림으로 표현한 T셔츠입니다. 헌터 카일의 동반자 아이루로서 평소엔 침착한 츠키노의 보기드문 사랑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T셔츠의 뒷면에는 로고, 그리고 소매에는 아이루의 발자국 모양이 프린트되어 있습니다.




3. 내비루 백: 내비루가 윙크하고 있는 귀여운 표정을 정면에 크게, 그리고 뒷면에는 아이루의 발자국 모양을 포인트로 하여 내비루의 배를 연상하도록 디자인한 백입니다. 갈색의 어깨끈에는 게임 타이틀 로고가 프린트되어 있으며, 아담한 사이즈여서 스마트폰, 지갑, 열쇠, 카드 케이스 등 평소 쓰는 소지품과 함께 가볍게 외출할 때 안성맞춤!




4. 에나 봉제인형 키 체인: 사파이어 블루 컬러 장신구를 머리에 한 수수께끼의 용인족 소녀 에나가 귀여운 꼬마 봉제 키 체인으로 등장! 머리, 눈동자의 색이나 귀의 형태 등 디테일을 충실히 재현하였습니다.

5. 츠키노 봉제인형 키 체인: 평소의 침착하고 냉정한 모습과는 달리, 방긋 웃고 있는 츠키노의 모습을 모티브로 한 봉제인형 키 체인입니다. 모자나 머리 모양까지 충실히 재현하여 완성되었습니다.

6. 우산: 파멸의 레우스의 날개 무늬를 대담하게 표면에 장식한 우산입니다.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2 파멸의 날개』 공식 라이선스 굿즈 6종은 10월 13일부터 게임피아 공식 쇼핑몰 ‘소프라노’ 캐릭터관을 비롯하여, 국내의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