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신작 '와일드하츠', 가라쿠리 시스템 소개 영상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EA


EA와 Koei Tecmo가 새로운 협업 AAA 헌팅 타이틀 WILD HEARTS의 첫 번째 모노가타리(내러티브)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모노가타리 에피소드 1은 잃어버린 고대 기술로 만들어진 정교한 메커니즘인 게임 고유의 Karakuri(가라쿠리) 시스템을 조명한다. 다양하고 다기능적으로 설계된 가라쿠리는 자원을 수집하고 사냥터를 여행할 때뿐만 아니라 전투에서 플레이어에게 우위를 제공한다.

이 비디오는 가라쿠리가 어떻게 플레이어에게 전투 중에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우위를 제공하는지 보여준다. 플레이어가 새로운 형태와 조합을 배우면서 사냥터에 대한 대비를 더 수월하게 하고 거대한 케모노 야수와의 싸움을 위한 유리한 조건을 만들 수 있다. 가라쿠리 가진 지속성에 대한 특성으로 인해 전투에서 쓰러지거나 아군으로부터 도움을 받는 플레이어가 과거의 사냥 경험을 계속 사용하여 새로운 함정을 설정하고 더 효율적이고 전략적인 여행 방법을 설정할 수 있다. 제작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사냥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변경한다. 다양한 가라쿠리 조합을 잠금 해제하고 동맹과 팀을 이루어 더욱 강력한 시스템을 만들면서 새로운 복잡성에 적응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WILD HEARTS에서 플레이어는 고독한 늑대와 같이 홀로 아즈마를 여행하거나 모든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협동 게임 또는 교체 플레이 기능을 통해 최대 2명의 친구와 함께 팩 사냥을 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전투 계획을 확장하고 무리 사냥을 하는 동안 특수 임무를 수행하거나, 세계의 다른 사냥꾼과 합류하거나, 스스로 케모노를 상대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영어, 일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및 스페인어로 음성 해설을 제공한다

WILD HEARTS는 2023년 2월 17일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및 PC용 EA 앱, Steam 및 Epic Game Store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