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그레이브 고어, TGS 최신 게임 플레이 영상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3개 |

독일 뮌헨에 위치한 Prime Matter와 대한민국에 서울 위치한 스튜디오 이기몹은 이기몹에서 개발중인 건그레이브 고어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건그레이브 고어는 건그레이브 시리즈의 정통 후속작으로 시드가 다시 세상에 나타나고, 레이븐 클랜이라는 새로운 적들을 파괴하기 위한 그레이브의 여정을 보여준다. 기존의 캐릭터들과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에 의해 만들어지는 새로운 드라마와 다양하게 추가된 새로운 액션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스컴에서 그레이브 일행이 스컴랜드에 도착하는 장면의 일부가 공개 되었었으나,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미카가 등장하는 풀 시네마틱 함께 켈베로스와 데스 하울러로 레이븐 클랜을 응징하는 그레이브, 그리고 또 다른 남자, 쿠가시라 분지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이기몹의 로버트 호버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건그레이브 고어는 멋진 캐릭터로 파워풀한 액션을 기반으로 흥미로운 게임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데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더욱 폭발적인 액션의 감각을 유저분들이 느낄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또한, 해당 비디오에서는 그레이브의 창작자인 나이토 야스히로씨 에 이어서 프로젝트에 참가한 전설적인 아티스트인 나카무라 이쿠미씨 가 디자인한 새로운 슈페리오르 보스중 한명인 “엔센 슈페리오”의 모습을 감상할수 있다.

나카무라 이쿠미씨는, “GUNGRAVE G.O.R.E와의 이번 컬레버레이션은 오리지널 GUNGRAVE의 팬이었던 저에게 아주 귀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이 경험은 저에게 많은 추억과 생각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앞으로 업데이트될 다른 뉴스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고 말했다.

스튜디오 이기몹의 김민수 총괄 디렉터는 , “나이토 야스히로씨와 나카무라 이쿠미씨와의 협업은 건그레이브와 베요네타를 좋아하는 우리들에게 매우 멋진 협업이었다. 그녀의 크리에이티브와 열정은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이고, 독특하고 신선한 그녀의 관점과 크리에이티브는 우리에게 많은 영감을 주고 우리의 시야를 넓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이후에도 나카무라 이쿠미씨와 협업에 의해 탄생한 결과물들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건그레이브 고어는 Koch Media의 프리미엄 게이밍 레이블인 Prime Matter에서 2022년에 발매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