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미스, 전투 영상 공개 및 사전 다운로드 시작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MMORPG ‘아르미스’는 지난 2일 아르미스의 홍보 모델 김세정과 함께 실제 사람의 전투 영상을 공개했다.

‘아르미스’는 환상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힐링형 MMORPG 게임이다.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맵을 돌아다니며 사진 촬영 및 유저들 간의 소통을 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갖춰져 있는 이 게임은 지난 두 차례의 CBT를 통해 모험, 전투, 고퀄리티의 그래픽, 오픈월드급의 자유도뿐만 아니라 역대급 커스터마이징으로 유저들의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번 영상은 아르미스에서 직접 섭외한 배우들이 아르미스만의 실제 분위기 및 스토리를 기반으로 아르미스의 홍보모델 김세정과 함께 연출하였다. 게임 내의 전투신을 실제 사람이 전투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꽃잎을 품고 심연의 바다와 드높은 하늘에서 전투를 마친 용사가 흰 원피스를 입은 김세정에게 꽃잎을 건네주며 스토리는 마무리된다.

아르미스의 탄탄한 게임 내구성과 홍보 모델 김세정으로 엄청난 유저들의 관심을 끌어모은 아르미스는 금일 10월 6일 00시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할 수 있으며, PC버전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사전에 CBT 테스트에 참여하여 클라이언트를 받은 유저는 삭제 후 새롭게 다운로드해야 정식 오픈 후 정상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정식 오픈 전 사전 다운로드를 하면 커스터마이징을 인 게임에서 즐길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은 정식 오픈 준비를 위해 서버 열리기 2시간 전인 7일 오전 9시까지 즐길 수 있고, 7일 오전 11시부터 정식적으로 게임 플레이 및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게다가 아르미스는 현재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모여라! 찍어라!’, ’ 나... 나랑 친구할래? ’ ‘PC 버전 감상평 이벤트’등 10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고, 이벤트를 통해 문화상품권 5만원권, 인 게임 보상, 아르미스 굿즈 등 푸짐한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