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캣
독일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로캣(ROCCAT)이 ‘벌칸 TKL 프로(VULCAN TKL PRO)’의 화이트 색상인 ‘벌칸 TKL 프로 화이트(VULCAN TKL PRO WH)’를 한국 공식 수입사인 민트탭스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벌칸 프로(VULCAN PRO) 제품군은 ‘타이탄 옵티컬 스위치(Titan Optical Switch)’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스위치에 비해 빠르고 반응성이 뛰어나며 복원력이 좋다. 타이탄 옵티컬 스위치는 일반 기계식 스위치의 물리적 접촉을 광학 스위치에 의해 차단되는 광학 빔으로 대체하기 때문이다. 또한, 녹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여 1억 회 키 스트로크의 수명 주기로 늘리는 효과가 있다.
텐키리스 폼 팩터 키보드로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 레이어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했고, 숫자 패드 없이 키보드의 크기를 줄여 가볍고, 넓은 공간을 확보하여 마우스를 움직이는데 큰 불편함이 없다. 탈착식 USB-C케이블과 함께 제공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낮은 키 캡으로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 이번 출시한 벌칸 TKL 프로 화이트는 로캣의 AIMO RGB 조명과 화이트 색상을 조합하여 눈도 즐겁다.
벌칸 TKL 프로 화이트는 11월 24일부터 ROCCAT 코리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판매하며, 선착순 구매 고객(100명)을 대상으로 25,000원 상당의 캉가 XXL 게이밍 패드를 증정하며, 키보드 클리닝 키트를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캣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로캣 공식 페이스북과 로캣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최신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