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캣
독일 No.1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캣은 기존 벌칸 키보드 시리즈의 2세대 제품인 벌칸 2 미니 (Vulcan 2 Mini) 게이밍 키보드 2종(블랙, 화이트)을 대원CTS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벌칸(Vulcan) 시리즈의 강점을 더욱 살리고 보완한 벌칸 2세대 게이밍 키보드는 내구성, 성능, 속도,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모두 담아 최고의 게이밍 키보드로 돌아왔다. 타이탄(TITAN) II 광학 스위치는 초고속 작동과 1억회 키 스트로크의 내구성을 겸비하였고, 게임 모드에서 이지-시프트 (Easy-Shift) [+] 버튼 복제 기술과 스마트 키를 사용하여 추가적인 키 기능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다.
기존 벌칸(Vulcan) 대비 낮아진 키압과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낮은 키 캡으로 더욱 부드럽고 편안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출시된 미니 폼 팩터는 일반 키보드의 65%의 크기로 마우스를 움직일 수 있는 더 넓은 공간을 제공한다. 숫자키는 없애고 방향키는 남겨 게이밍에 최적화된 미니 폼 팩터로 더욱 넓고 자유롭게 마우스가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였다.
특히, 탈착식 USB-C케이블과 십자 모양 키캡으로 호환성을 높여 나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로캣(ROCCAT)의 생생하고 영롱한 AIMO RGB 조명과 각 색상의 완벽한 조합으로 화려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마무리하였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캣 공식 홈페이지(roccat.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더불어 공식 페이스북(ROCCATKR)과 인스타그램(ROCCATKR)을 방문하면 최신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