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랩, 40개 이상의 에디터스 초이스 및 하드웨어 어워드 수상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자료제공 - 시크릿랩




Secretlab(이하 시크릿랩)에서는 총 40개 이상의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 및 하드웨어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국내뿐만 아닌 50개국 이상에서 사랑받고 있는 게이밍 의자 브랜드 시크릿랩은 국제적인 에디터스 초이스 수상이 빛나는 브랜드이다.

시크릿랩이 국제적으로 수상한 대표적인 에디터스 초이스 상은 국제 미디어인 ZDNet의 '최고의 게이밍 의자' 카테고리 수상, GamesRadar, Tweaktown, Games Revolution 등 미디어의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가 있다.

2020년부터 국내에 진출한 시크릿랩은 2021년 CNET 코리아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를 수상했다. 또한 2년 연속으로 동아일보의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특히 작년 8월, 기존 시리즈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인 'Secretlab TITAN Evo 2022 시리즈'를 한국 시장에서 선보이며 끊임없이 발전하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의자의 암레스트 부분을 시원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테크노젤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게 하는 기능, 럼바 시스템의 지지력을 높여주는 럼바 프로 필로우, 특정 게임 캐릭터들을 좋아하는 팬들을 위한 캐릭터 럼바 필로우 제작까지. 수많은 액세서리 제품도 끊임없이 선보이며 시크릿랩 제품에 앉아 있는 팬들에게 편안함을 높여주고 자신만의 의자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게 한다.

개성을 중요시하는 까다로운 게이머들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해낸 결과, 시크릿랩 의자는 개성을 중시하고 자신만의 편한 의자가 필요한 모든 사람들이 주목을 이끌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