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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7] "알고리즘? 어렵지 않아요!", 이재환 교수의 A* 알고리즘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이재환 교수는 시작하세요! Cocos2d-x 3.0 프로그래밍 및 핵심강좌! 유니티5의 저자로 현재 경일직업능력개발원에서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다. 보통 알고리즘이라고 하면 우리는 복잡하고 어렵다...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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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7] 남기덕 연구원의 '게임 디자인을 위한 심리학'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남기덕 책임연구원은 게임 업계에서 PD, 총괄 PM, 개발 팀장,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로 지내며 제네럴리스트로서 조직의 전체 그림을 그리는 전략가 역할을 주로 하였고,...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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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7] 베테랑 중의 베테랑, 김수철 대표가 전하는 게임 퍼블리싱 전략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김수철 대표는 네오위즈게임즈 IP 전략팀장, 위메이드 법무팀장을 거쳐 현재 라이센스 플러스의 대표로 있다. 지적 재산 관련 업무만 무려 18년에 달하는 베테랑이다. ※ 내용 전달 및 편집의 용이성을 위해 김수철...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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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7] 곽도영 AD의 게임 캐릭터 작법 - 디자인부터 서비스까지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곽도영 AD는 2006년 던파부터 시작해서 이후 캐릭터 콘텐츠가 주요 특징인 게임 프로젝트를 개발하며 게임의 활기를 넣는 작업을 맡아왔다. ※ 내용 전달 및 편집의 용이성을 위해 곽도영 AD의 시점에서 서술합니...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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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7] 드래곤플라이의 VR 전략과 비전, 박인찬 VR/AR 총괄센터장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박인찬 총괄센터장은 청강대 및 전남과학대에서 교수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드래곤플라이 VR, AR 총괄센터장으로서 활동하고 있다. ※ 내용 전달 및 편집의 용이성을 위해 박인찬 총괄센터장의 시점에서 서술합니다....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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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7] 어느 1인 개발자 이야기 - 한대훈 대표의 '오버턴 VR' 개발기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한대훈 스튜디오 HG 대표는 마비노기, 블레이드 앤 소울 등 굵직한 프로젝트에서 아티스트로 활약해왔으며, 지금은 1인 개발자로 활동하고 있다. 작년 스매싱 더 배틀을 출시했으며 현재는 오버턴 VR을 개발 중이다...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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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7] 유원상 앱애니 실장, "다운로드는 결국 정체, 성숙할수록 매출 중요해"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앱애니의 유원상 실장은 한국에서 게임, 엔터테인먼트, 리테일 등 다양한 업계에 인사이트를 전하며 다수의 기업이 보다 나은 앱 비즈니스를 구축하도록 돕고 있다. 그는 웹젠, 블리자드, 로비...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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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7] 안현석 에이스프로젝트 디렉터가 제시한 협업 플랫폼 - 슬랙(Slack)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안현석 디렉터는 현재 에이스프로젝트 개발팀에 재직 중이며, 과거 넥슨에서 팀장, 실장을 거쳐 10년 가량 개발팀에서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을 했다. 대표작으로는 모바일 메이플스토리 시리즈가 있다. ※ 내용 전달...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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