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뉴스]
기사 목록
[IGC2016]
'만남'과 '여정'에서 얻은 해답, 부산 인디 커넥트(BIC) 2016 포스트모템
밤새 추적추적 내리던 비가 멈춘 10월 8일 토요일 오전. 인디디벨로퍼파트너스의 이득우 대표는 'BIC(부산 인디 커넥트) 2016 행사 포스트모템'을 주제로 한 강연을 위해 연단에 올랐다. 이날 이득우 대표는 BIC 2016를 준비하면서 고민했던 여러 가지 사안과 이를 해결하기 위해 기획하는 과정과 경험, 그리고 앞으로의 BIC가 나아갈 길을 소개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광진
|
작성시간
10-09
1
[IGC2016]
"사운드에 대한 이해도가 중요합니다." StudioEIM 정사인 기술이사
게임에서 사운드가 차지하는 부분은 결코 적다고 할 수 없다. 게임으로의 몰입을 돕는 배경 음악부터 플레이어의 행동에 반응하는 다양한 효과음, 그리고 캐릭터 고유의 성격을 나타내거나 부족한 부분의 이해를 돕는 음성까지. 게임 사운드는 실로 많은 부분에서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나름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게임뉴스 |
기자:
이광진
|
작성시간
10-08
17
[IGC2016]
고등학생 개발자, 미니픽셀 조성준이 담담히 전하는 1인 게임 개발 이야기
학창 시절, 패키지 게임을 플레이할 때면 자주 드는 생각이 있었다. 바로 '나도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것. 선이 굵은 스토리라인을 따라가며 도달한 게임의 끝에서, 흰색 배경에 'Fin'이란 단어만 떠오르는 엔딩 화면을 보며 느낀 여운을 나의 창작물로 타인에게 공유하고 싶었다. 하지만 나는 '게임을 만드는 쪽'이 아니라 '즐기는 쪽'에 가까웠기에 게임 제작은 깨끗하게 단념해야 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광진
|
작성시간
10-07
37
[IGC2015]
"회사를 살려야 한다" 배정현 대표의 '크루세이더퀘스트' 개발 비화
화려한 그래픽과 3D 캐릭터가 추세인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자기만의 색깔을 가지고 좋은 성적을 낸 게임이 있다. 바로 픽셀아트의 귀여운 도트 그래픽과 레트로 감성의 8비트 배경음악으로 무장한 크루세이더퀘스트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괄목할 반응...
게임뉴스 |
기자:
박순,이광진
|
작성시간
10-02
60
1
목록
검색
검색
제목
기자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