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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 2018]
좋은 게임이 나오려면? 게임 디자인의 시작 '테마'
남기덕 책임연구원은 게임 업계에서 PD, 총괄 PM, 개발 팀장,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로 지내며 프로젝트 전체 그림을 그리는 전략가 역할을 주로 하였고, 현재는 이락디지...
게임뉴스 |
기자:
장민영
|
작성시간
10-18
5
[IGC 2018]
성공 신화는 일부... 인디 게임이 망할 수 밖에 없는 현실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곽노진 대표는 펜타비전에서 기획자로 시작해 블루 사이드에서 킹덤 언더 파이어2 디자이너로 경력을 쌓았다. 2014년에 쓰리포인트라는 회사를 차려 게임 블랙나이츠의 총괄 프로듀서 및 CEO를 맡았다. 이후, 16...
게임뉴스 |
기자:
장민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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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시간
10-17
25
[IGC 2018]
급증한 세계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변화하는 신흥 시장은?
앱애니 이루리 매니저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이루리 매니저는 앱애니 한국 지사에서 모바일 스타트업 및 게임 모바일 앱 비지니스를 지원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앱애니는 앱 시장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모바일 게...
게임뉴스 |
기자:
장민영
|
작성시간
10-16
[IGC 2018]
블루홀 10년차 직원, 1인 개발자로 홀로서기 - '파더메이드' 이찬수 대표
이찬수 대표는 2001년 조이온에서 시작해 엔씨소프트와 블루홀에서 테크니컬 아티스트로 활동했다. 테라-배틀 그라운드로 알려진 블루홀에서는 2007년부터 10년 동안 경력을 이어왔다....
게임뉴스 |
기자:
장민영
|
작성시간
10-16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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