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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탈릭 차일드 개발기, 그리고 1인 기획자의 고충
그런데,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IC)에서 우연히 닌텐도 분들을 만났어요. 게임을 플레이하신 다음에 '이 게임이 어디로 나오냐' 얘기하시길래 '스위치로 내고 싶고, PC로도 나온다'고 답했더니만 닌텐도 명함을 주시면서 '필요한 거 있으면 도와줄테니 연락해라' 하시는 거예요. 붙잡고 라이센스만 달라 해서 획득하게 됐습니다. 운이 좋았죠. ■ 프로토 타이핑...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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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젠지의 미래 '카리스' 김홍조 - "인성과 실력 겸비한 선수 되고파"
매년 유망주라는 이름표를 단 어린 선수들이 새롭게 등장하곤 합니다. 팬들은 그들이 리그에 불어넣는 신선한 바람에 환호하기도 하고, 새로운 스타 탄생에 함께 희열을 느끼기도 합니다. 2020년을 돌이켜보면 꽤나 성공적인 데뷔 시즌을 보낸 '칸나' 김창동...
인터뷰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12-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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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7] 어느 1인 개발자 이야기 - 한대훈 대표의 '오버턴 VR' 개발기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한대훈 스튜디오 HG 대표는 마비노기, 블레이드 앤 소울 등 굵직한 프로젝트에서 아티스트로 활약해왔으며, 지금은 1인 개발자로 활동하고 있다. 작년 스매싱 더 배틀을 출시했으며 현재는 오버턴 VR을 개발 중이다...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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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7] 유원상 앱애니 실장, "다운로드는 결국 정체, 성숙할수록 매출 중요해"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앱애니의 유원상 실장은 한국에서 게임, 엔터테인먼트, 리테일 등 다양한 업계에 인사이트를 전하며 다수의 기업이 보다 나은 앱 비즈니스를 구축하도록 돕고 있다. 그는 웹젠, 블리자드, 로비...
게임뉴스 | 기자: 신연재 | 작성시간 08-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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