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목록
-
[GDC24] 3일 만에 매출 1000만 달러, '나이트 크로우'의 비결은?
글로벌 출시 이후, '나이트 크로우'는 빠른 시간 안에 괄목할 만한 지표를 만들어나고 있다. 출시 5일 이후 총 가입자는 100만 명을 넘겼으며, 출시 이튿날 DAU 또한 50만에 달했다. 또한 첫 날부터 게임에 지출한 비율이 24.6%를 나타내기도 했다. 이러한 지표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서일구 실장은 웹3로 출시된 글로벌 버전이 가진 '개방...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3-21
-
장현국 대표, "자동 사냥이 타파할 대상? 동의할 수 없어"
2년 연속 지스타의 메인 스폰서를 맡은 위메이드의 장현국 대표이사가 현장에서 기자 간담회를 갖고, 나이트크로우의 글로벌 흥행은 물론 크립토 윈터 이후 성공을 거둘 블록체인 생태계에 대한 자심감을 내비췄다. 이날 장현국 대표는 지난 4년 간 약 3차례 지스타의 메인 스폰서를 맡은 것에 대해 "게임 산업 발전에 있어 지스타의 역할은 충분히 의미있으며, 코로나...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11-17
2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개발사 지분 추가 확보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개발사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 300억 원을 투자한다. 이번 투자를 통해 위메이드는 매드엔진의 지분 5%를 추가로 확보하게 된다. 이번 투자에 대해 위메이드 측은 자사의 투자 철학인 S급 개발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가치 투자'의 일환이라고 밝혔다. 지분 추가 확보 이후 위메이드의...
게임뉴스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5-30
-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에 등장하는 이동 수단의 모습은?
위메이드가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 내 등장하는 이동수단에 대한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나이트 크로우'에는 지상과 공중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지상 탈 것'과 '글라이더'가 존재한다. 특히, 하늘을 누비며 역동적인 전투를 선사하는 '글라이더'는 '나이트 크로우'의 전투를 박진감 넘치게 만들어주는 핵심 포인트다. 비행 중 공중에서 멈출 수...
동영상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03-24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