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2015] 이제는 콘솔로 즐긴다. PS4용 '월드 오브 탱크' 출시 확정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10개 |
[▲PS4용 '월드 오브 탱크' 공개 영상]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PC, 모바일, 콘솔 등 다양한 기기로 전 세계 1억 5천만 명의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월드 오브 탱크’를 PlayStation4 버전으로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월드 오브 탱크 PlayStation4’에는 PC나 모바일, 타 콘솔 기기용 버전에 들어가 있지 않은 새로운 기능들이 다수 추가된다. 특히 게임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Light Bar, 내장 스피커, 터치패드 등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의 기능을 완벽히 지원하여 청각, 시각, 촉각을 동시에 만족시켜주는 실감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친구와 게임을 공유하는 '셰어플레이'와 야외에서 PS Vita를 통해 PlayStation4 본체에 접속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리모트 플레이' 등 PlayStation4의 핵심 기능도 완벽히 지원한다. PlayStation4 전용 전장 2개도 한정된 기간 동안 서비스할 예정이다.

PlayStation 계정을 가진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PlayStation Plus 회원에게는 전용 위장으로 장식된 무료 프리미엄 전차, 프리미엄 계정 3일권 등 특별 선물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탱크 PlayStation4’ 공식 홈페이지나 PlayStation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