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육군주최 제11회 지상군 페스티벌 참여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5개 |



서울, 한국, 2013년 9월 30일 -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대한민국 육군이 주최하는 ‘제 11회 지상군 페스티벌’에 참여해 현장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0월 2일부터 6일까지 충남 계룡시 계룡대 비상활주로 일대에서 펼쳐지는 ‘제 11회 지상군 페스티벌’은 육군의 믿음직스럽고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는 육군 최대의 축제이며, ‘믿음직한 육군, 멋진 육군! 국민과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공연, 시범, 전시,체험, 경연대회 등 총 11개 분야의 67개 종목을 선보이는 행사이다.

‘제 11회 지상군 페스티벌’ 기간 동안 워게이밍은 현장 체험 부스를 이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월드 오브 탱크’ 전차전 체험존을 운영해 M36 Jackson, M4A3E8 Sherman,M48 Patton 등 실제 한국군에서 사용했던 전차를 유저들이 플레이 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월드 오브 탱크’를 플레이 해보지 못한 방문객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단계별 체험존으로 마련된다.

이와 함께 워게이밍은 대한민국 육군 모형전차 전시존을 선보인다. 전시작들은 8월 19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한 '월드 오브 탱크와 함께하는 지상군 페스티벌 육군 모형전차 콘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이 직접 출품한 작품들이며, 한국전부터 현재까지를 배경으로 하는 대한민국 육군 궤도차량을 프라모델 또는 종이모형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육군장비 종이모형 만들기 체험존에는 ‘월드 오브 탱크’에 등장하는 Patton, M4A3E8 전차가 종이모형에 포함되어 있어 유저들은 행사장에서 직접 전차모형을 만들어 볼 수 있다.

워게이밍은 행사 기간 중에 유저들이 보내온 응원 메시지를 바탕으로 제작된 액자를 육군에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액자는 제65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해 진행한 ‘육군장병에게 감사메시지 보내기 캠페인’을 통해 유저들이 보내온 응원 메시지를 모자이크 블록으로 활용해 제작되었다.

한편, ‘제 11회 지상군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우선 ‘지상군 페스티벌’ 표어를 이용한 7행시를 페이스북 댓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300골드를 지급한다. 또한 행사장 내 워게이밍 체험 부스 앞에서 자신의 ‘월드 오브 탱크’ 아이디가 적힌 표시물을 들고 찍은 인증샷을 페이스북에 올린 후 공유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1,500골드를 제공한다.

또한 현재 페이스북에서는 ‘제 11회 지상군 페스티벌’ 안내글에 댓글을 작성하거나, 공유하기를 누르면 각각 10명씩을 추첨해 1,000골드를 지급하는 ‘댓글달기/공유하기 이벤트’가 9월 25일부터 진행 중이다.

워게이밍코리아 박찬국 대표는 “대한민국 육군 최대의 행사인 지상군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군 관련 행사에 참여해 게이머 여러분들께 보다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