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일년, ‘월드 오브 탱크’ 1주년 페스티벌 실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14개 |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 워게이밍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다가오는 12월 27일 출시 1주년을 맞이해 12월 9일부터 1월 5일까지 4주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일 년간 ‘월드 오브 탱크’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유저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실시되며, 신규 및 기존 유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미션들이 진행된다.

우선 ‘신규 전차장을 위한 특전’ 이벤트를 통해 1월 5일까지 ‘월드 오브 탱크’에 가입한 신규 유저 전원에게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3일권을 지급한다. 추가 임무 수행까지 완료할 경우 총 263명을 추첨하여 42인치 스마트TV, 뉴발란스 구스다운 자켓, MS아크터치마우스,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매일매일 열리는 임무 이벤트’는 ‘월드 오브 탱크’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매 주마다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내 임무를 달성할 경우 푸짐한 게임 아이템과 추가 프리미엄 기간 및 8단계 프리미엄 전차인 IS-6도 미션 달성 보상으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워게이밍이 PC방을 쏜다!’ 이벤트는 12월 13일부터 1월 5일까지 매주 금, 토, 일 3일간 진행되며, 기간 중 매주 지역별 15개 PC방을 선정해 전국 총 60개 PC방에서 ‘월드 오브 탱크’를 최대 2시간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PC방 현장에서 신규회원 가입 시 초대 코드와 캔음료를 제공하며, 해당 PC방을 방문한 기존 유저에게는 1,000골드와 프리미엄 계정 3일권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및 기존유저 모두 현장에서 지급되는 응모권을 통해 42인치 스마트 TV, 갤럭시노트 10.1, 뉴발란스 구스다운, 문화상품권 등이 제공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 1회 월드 오브 탱크 어워드’가 진행된다. ‘월드 오브 탱크’ 인기 BJ인 플라잉캣과 안티노라의 인기 대결이 펼쳐지는 ‘월드 오브 탱크 최고의 BJ를 뽑아라!’ 이벤트와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1주년 기념 축전 중 최고의 작품을 선정해 총 10명의 유저에게 2,000골드를 지급하는 ‘월드 오브 탱크 1주년 기념 축전 갤러리’ 이벤트가 있다. 또한 4주간 생존률, 격파수, 승률 등 총 7개 부문에서 가장 우수한 기록을 남긴 유저를 선정해 각각 2,000골드를 지급한다.

워게이밍코리아 김병수 마케팅이사는 “지난 일 년간 ‘월드 오브 탱크’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월드 오브 탱크’ 1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전차장 여러분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