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같이 두들겨라 '태고의 달인 쿵딱!' 신작, 22일 출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닌텐도 스위치용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한국어판)을 22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무대는 태고의 즐거움을 꾹꾹 눌러 담은 도시, 가마시티로 파트너인 동이, 가마시티에서 만난 구름이와 함께 태고 마스터를 목표로 하게 된다.

수록곡은 'Gurenge', 'Feel Special', 'Yoru ni kakeru' 등 전작 이상인 76곡이며, 자신 없는 부분을 반복 연습해 실력을 쌓을 수 있는 '향상 서포트'와 전 세계 플레이어와 연주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랭크 매치', 장난감으로 덱을 짜서 싸우는 '동이딱이 장난감 대전', 4명이 힘을 합쳐 라이브를 성공시키는 '동이 밴드' 등 다 함께 놀 수 있는 새로운 모드도 탑재했다.

500곡 이상을 마음껏 플레이할 수 있는 유료 곡 구독 서비스 '태고 뮤직 패스'도 등장하며, 혼자서도, 여럿이서도, 태고로 플레이할 수 있다.

'태고 뮤직 패스'에 가입하면, 본편에 수록된 곡에 추가로 최신 인기곡부터 유명한 애니메이션 곡, VOCALOID곡, 게임 음악, 클래식까지 500곡 이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매달 새로운 곡이 라인업에 추가되며, 가입자 한정 특전으로 동이의 의상을 받을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용 '태고의 달인 쿵딱! 원더풀 페스티벌'(한국어판)은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