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 탐험대의 2D 플랫폼 '라핀', 30일 정식 출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스튜디오 두달

국내 인디게임 개발사 스튜디오 두달의 2D 플랫포머 게임 '라핀(LAPIN)'이 8월 30일 정식 출시된다.


라핀(LAPIN)은 새로운 살 곳을 찾아 떠나는, 귀여운 토끼 탐험대의 모험 이야기를 다룬 2D 플랫폼 게임이다. 토끼라는 초식동물의 특성에 착안해 전투가 없는 대신 토끼다운 활발한 점프와, 벽을 차는 등의 액션으로 플랫포머 게임 본연의 즐거움을 추구했다. 또한 풍부한 수집 요소와 다섯 토끼 친구들과의 풍부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게임 속 주인공인 다섯 유기토끼들은 인간들의 공사로 인해 굴이 무너질 위기에 처한다. 굴이 무너질 위험과 더불어, 시끄러운 공사 소리에 더는 공원 땅 밑에서 살 수는 없기에 토끼들은 새로운 살 곳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라핀(LAPIN)에서 플레이어는 흰 토끼 ‘리베’가 되어 벽을 차고 점프하거나, 기믹을 사용해 정확하고 빠른 움직임으로 위험한 지형을 돌파해 나가야 한다. 플레이어는 플랫포밍을 진행하며 동료 토끼들과의 스토리를 진행하고, 새로운 동물 친구를 만나며, 따뜻한 시간을 경험하게 된다.

모험길 도중 숨겨진 도전적인 구역에서, 과거 탐험대의 스토리를 볼 수 있는 수집요소인 씨앗을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동료 토끼들과의 대화를 통해 호감도를 높여 획득할 수 있는 포토카드와 세부스토리, 여러 숨겨진 조건을 만족하면 획득할 수 있는 스티커와 메모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라핀(LAPIN) 은 지난 2022년 11월 17일, 챕터3 까지를 선공개한 얼리엑세스 발매 후 Steam에서 약 95%의 긍정 리뷰로 ‘매우 긍정적’ 평가를 달성했다.

8월 30일에 발매되는 정식 출시 버전에선 챕터 6까지의 전체 콘텐츠와, 토끼 친구들의 호감도를 높여 해금하는 과거 포토카드 에피소드 8종, 챕터 6까지의 모든 수집 요소와 다양한 도전과제를 해금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뿐만 아니라,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번체를 추가 지원한다. 특히 등장 캐릭터들의 대화 사운드가 추가됐다.

게임은 PC(Steam), Console(Xbox)로, 엔딩까지의 모든 챕터와 포토카드 에피소드 8종, 다양한 수집 요소와 도전과제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