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 시리즈 25주년, TGS서 기념 콘서트 연다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1개 |
아틀러스를 대표하는 IP로 자리매김한 페르소나 시리즈가 25주년을 맞아 특별한 미니 콘서트를 도쿄게임쇼(TGS)2021에서 연다.


아틀러스는 20일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는 'PERSONA 25th TIMES'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등장한 페르소나5의 등장인물 모르가나는 자신을 25주년 홍보대사라고 소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했다.

우선 페르소나3를 기반으로 10년 후 이야기를 다룬 페르소나 트리니티 소울을 비롯해 페르소나4&페르소나4 더 골든, 페르소나 5 등 모든 페르소나 애니메이션의 일본 스트리밍이 가능해진다. 또한, 11월 21일에는 도쿄 오페라 시티홀에서 페르소나 기반의 클래식, 오케스트라 콘서트가 열린다.

페르소나 시리즈 팬이라면 기쁜 소식이겠지만, 국내 팬들에게는 다른 나라의 이야기일 터. 하지만 국내 팬들도 온라인을 통해 콘서트의 열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특유의 음색으로 페르소나 시리즈만의 색을 더한 Lyn(이나이즈미 린)이 TGS2021에 등장한다.

TGS2021 기간인 10월 3일 세가와 아틀러스의 공식 생방송 '세가 아틀러스 채널'에서 Lyn은 세가 및 아틀러스 사운드 크리에이터와 함께 페르소나5의 특별 버전 곡을 선보인다. 해당 방송은 #LOVE_SEGA SPECIAL LIVE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역대 시리즈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PC, 모바일 배경화면 다수도 배포 중이다.

한편, 'PERSONA 25th TIMES' 두 번째 영상은 오는 12월 공개될 예정이며 신작이나 플랫폼 이식, 혹은 새로운 미디어믹스가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LOVE_SEGA SPECIAL LIVE 페이지
아틀러스 배경화면 배포 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