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용사X용사, 네번째 신규 캐릭터 '해머린' 추가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넥슨





넥슨은 콘컴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용사X용사’ 시즌 2 업데이트를 앞두고 5일부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에 모두 적용되며, ‘용사X용사’의 네 번째 신규 캐릭터 ‘해머린’을 추가한다. ‘해머린’은 망치를 활용해 ‘번개강타’ 및 ‘전격폭풍’, ‘낙뢰’, ‘천둥의 일격’ 등 호쾌한 근접액션을 선보이는 캐릭터다.

업데이트 실시 후 1주일 간 신규 캐릭터의 생성레벨 제한 없이 누구나 ‘해머린’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으며, 3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해머린 코스튬 세트’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동일한 기간에 레벨 제한 없이 친구와 파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버스 이벤트’를 비롯해 레벨 달성 구간에 따른 ‘프리미엄 상자’와 ‘액세서리 상자’ 등의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넥슨은 ‘용사X용사’의 시즌 2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다 강력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줄 ‘한정판 절대반지’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공식카페에서 보스레이드 플레이 인증샷이 100건을 돌파할 경우 모든 유저들에게 ‘프리미엄 상자 2개’와 ‘스태미너 200개’를 제공하는 ‘보스레이드 업데이트 이벤트’도 11월 9일까지 실시한다.

‘용사X용사’ 시즌 2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