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작 '배틀스티드: 군마' 스팀 정식 출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엠게임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체 개발한 메카닉 3인칭 온라인 슈팅 게임 '배틀스티드:군마(BATTLE STEED:GUNMA/이하 배틀스티드)'가 스팀(Steam) 얼리억세스를 끝내고 정식 출시됐다고 11일 밝혔다.

'베틀스티드'는 이번 정식서비스와 함께 전 세계 유저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유료(26,000원) 버전에서 무료 게임으로 전환된다. 오늘부터 스팀을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은 '배틀스티드'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기존 유료로 구입한 이용자에게는 35,000원 상당의 랭킹모드 입장권과 프리미엄 스킨 1종을 지급하고,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17,000 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배틀스티드'는 근 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도심 공간에서 펼쳐지는 메카닉 3인칭 슈팅 (TPS, Third Person Shooter) 게임으로, 언리얼4로 구현된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과 스타일리쉬한 전투 액션이 강점으로 꼽힌다. 거대 메카닉(로봇)을 직접 컨트롤하여 전 세계 유저들과 5:5 팀 대전으로 다양한 모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배틀스티드'는 지난해 8월 스팀 얼리억세스(미리 해보기) 시작 후 서비스 기간 동안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시스템 개선을 진행했다. 특히 전투 모드를 중점적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상대 유저 매칭이 없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인공지능 상대 연습전 모드와 경쟁전 모드를 추가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기체 스킨도 업데이트 됐다. 보다 퀄리티 있는 기체 스킨을 제공해 플레이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다. 그 외 기체별 사운드를 비롯해 배경음, 환경음 등 다양한 사운드 개선과 훈련장 등 각 전투 맵을 최적화하는 그래픽 리뉴얼을 진행했다.

엠게임 김용준 본부장은 "'배틀스티드'는 슈팅 액션과 전략적인 전투 요소가 극대화되어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라며, "지난 얼리억세스 버전에서 요청이 많았던 부분들을 최대한 수정하고 개선하였다. 향후 지속적으로 게임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게이머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배틀스티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