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와 유머로 가득하다, '세인츠 로우 리부트'

동영상 | 김수진 기자 | 댓글: 4개 |

세인츠 로우가 리부트된다.

완전히 새로운 세인츠 로우가 온다. 게임스컴 2021에서 세인츠 로우 리부트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신규 세인츠 로우는 PC와 플레이스테이션, Xbox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세인츠 로우는 새로운 캐릭터와 도시, 갱스터가 등장한다. 초기 세인츠 로우 타이틀의 느낌을 주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프랜차이즈의 완전한 리부트를 목표로 한다.

신규 도시인 산토 일레소는 지금까지의 세인츠 로우 배경 중 가장 크다. 미국 남서부가 배경인 픽션 도시이며, 폭력과 범죄로 가득하다. 산토 일레소는 광활하고 장엄한 사막 속에 존재하며, 유저는 이곳에서 자동차와 자전거, 비행기, 헬리콥터, 호버바이크, 윙슈트 등을 활용할 수 있다.

심리스 코옵을 제공하기에 친구들과 언제 어디서나 함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시리즈 중 가장 다양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이 준비되어 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그야말로 꿈의 보스를 만들어 다양한 무기와 차량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광범위한 액션과 오리지널 스토리, 범죄와 유머로 가득한 세인츠 로우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할 수 있는 세인츠 로우 리부트는 2022년 2월 25일 출시될 예정이다.









현지 시각 8월 23일부터 27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데브컴 및 게임스컴 2021 행사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게임스컴 공식 미디어 파트너인 인벤이 최신 뉴스를 전달해드립니다.
게임스컴 2021 특별페이지: https://bit.ly/gamescom2021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