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기드온’ 업데이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기드온’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심연의 사도 소속 만능형 영웅 ‘기드온’은 가족의 복수를 위해 심연 속에서 ‘쥬다스’에게 충성을 맹세하며 신화 각성을 하게 된다. ‘기드온’은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히면서 ‘진형 변경: 흩트리기’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에게는 ‘부활의 결정’을 부여하는 각성 스킬 ‘악의 집행’을 활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기드온’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강화 10강 달성 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기드온 영혼조각(200개)’을 얻을 수 있는 ‘기드온 성장 업적 이벤트’를 진행하고, 저녁 푸시를 통해 ‘스페셜 영혼 조각 선택권(총 200개)’, ‘영웅/보석/장신구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선물한다.

또 던전 클리어 시 ‘기드온’과 ‘기드온 영혼조각’ 등을 얻을 수 있는 ‘기드온 영혼의 기억 던전’을 상시 오픈하고, 7월 첫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소환 상점에서 ‘기드온 영혼 조각’ 획득 확률 및 획득량이 증가하는 ‘기드온 영혼 조각 획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