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파판 개발진의 회심의 역작! '뫼비우스 파이널판타지' 사전등록 시작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6개 |

스퀘어에닉스는 대표작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배경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MOBIUS FINAL FANTASY)’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는 현재까지도 역작으로 인정 받는 ‘파이널 판타지 7’와 ‘파이널 판타지 13’을 개발한 키타세 요시노리 프로듀서와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시나리오를 맡아온 노지마 카즈시게 등 최고의 개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극대화 시켰다.

이 게임은 ‘파이널 판타지’의 주요인물인 가란드와 세라공주 등이 등장하며 1편의 세계관을 오마쥬해 색다른 이야기를 제공한다. 1명의 캐릭터로 진행되지만 전사, 레인저, 마도사, 수도사 등 직업에 따라 전혀 다른 플레이 패턴을 경험할 수 있으며, 어빌리티 카드 덱 구성에 따라 전투 중 특수 기술을 발휘할 수 있어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다.

또한 주요 이야기를 진행할 수 있는 ‘스토리 지역’과 미션이 주어지는 ‘탐구 지역’, 한정적으로 이벤트 던전이 진행되는 ‘스페셜 지역’ 등 이채로운 콘텐츠들을 만끽할 수 있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페이지를 통해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풍성한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또한, 구글 플레이 마켓의 사전등록도 시작하여 참여하면 출시에 맞춰 알려주는 편리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전등록 보상 아이템은 시리얼코드 방식으로 이루어 지며, 안드로이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프로듀서 키타세 요시노리는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후속작으로 핵심 개발자들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 낸 역작”이라며 “파이널 판타지를 즐겼던 유저라면 꼭 한번 플레이 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뫼비우스 파이널 판타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