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애드콜로니, '2016 부산 인디커넥트 페스티벌' 스폰서 참가 결정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오페라 미디어웍스




모바일 광고 플랫폼인 오페라 미디어웍스 코리아(지사장 정인준)가 부산 인디 커넥트 페스티벌(이하 BIC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동영상 광고 부문에서 글로벌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애드콜로니’는 세계 최대 모바일광고 플랫폼으로 전세계 14억명에 이르는 유저들에게 고퀄리티 HD 광고 영상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애드콜로니’ 역시 소규모 게임 개발사로 시작한 만큼 평소 인디 개발사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지난 6월에는 인디 게임 개발사들의 발전을 위한 자체 세미나 ‘애드콜로니 스페이스 2016 with Indie’를 개최하기도 하였다.

이번에는 인디 게임의 육성과 인디 게임 개발자들 간의 교류를 위해 진행되는 제2회 BIC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참가한다. 2016 BIC 페스티벌은 오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해운대 영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며, 국내 인디 게임 개발자들뿐만 아니라 관련 업계 종사자들이 다수 참가할 예정이다.

스폰서로 참가하는 애드콜로니는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자체 부스를 운영하며 컨설팅을 신청하는 개발사를 대상으로 비디오를 통한 수익 극대화 방안, 최적의 비디오 노출 전략 제안, 애드콜로니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등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오페라 미디어웍스 코리아 정인준 지사장은 “평소 인디 게임 개발사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해온 애드콜로니가 2016 BIC 페스티벌에 스폰서로 참가하게 되었다”라며, “개발사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기 위해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오페라 미디어웍스 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