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소외된 세트 되살린다? 2.5.0 PTR 밸런스 패치 적용

게임뉴스 | 박형근 기자 | 댓글: 164개 |




한국 시간으로 2월 8일, 2.5.0 공개 테스트 서버(PTR)에 추가 패치가 진행됐다.

무기고와 원시 고대 아이템이 추가됐던 지난 패치와 달리 이번에는 롤랜드, 인나, 주니마사, 델세르까지 4개 세트 아이템 상향이 골자다. 또한 대지 강타의 '울부짖는 대지' 룬의 재설계와 악마사냥꾼 전설 화살통인 '성스러운 살상'에 전설 효과가 부여된 점 역시 괄목할만하다.

상향된 세트 아이템들은 대부분 공격력 증가 효과가 기존 대비 40% 가량 증가했다. 성전사의 '롤랜드의 유산' 4세트 효과인 휩쓸기 공격과 방패 가격의 공격력 증가량은 1250%에서 2500%로 크게 늘었으며, 부두술사 세트인 '주니마사의 망령' 6세트 효과 역시 공격력 증가량이 1500%에서 2500%로 상향됐다.

마법사 세트인 '델세르의 역작'같은 경우 공격력 증가량은 물론 피해 감소량까지 상향되면서 대균열 순위표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다만 수도사는 '인나의 은혜' 6세트 효과가 소폭 증가하는데에 그치고 말았다. '신비한 벗'을 강화하는 인나 세트는 기존에 활용도가 높지 않았으므로 이번 패치가 유의미한 변화를 가져올 것인지는 아직 미지수다.

이외에 일부 전설 아이템의 효과 추가, 울리아나의 전략 세트 던전 달성 조건 변경 등이 적용된 PTR 추가 패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월 8일 PTR 추가 패치 노트 - v2.5.0.43508


■ 직업

□ 야만용사

- 대지 강타
ㄴ이제 울부짖는 대지 룬이 남은 분노를 모두 소모하며 룬이 주는 지속 피해를 소모한 분노 1마다 무기 공격력의 15%만큼 증가시킵니다.


■ 아이템

※ 다음 직업의 세트 아이템이 변경되었습니다.

□ 성전사

- 롤랜드의 유산
ㄴ4세트 효과
ㄴ휩쓸기 공격과 방패 가격의 공격력 증가량이 1250%에서 2500%로 증가했습니다.


□ 수도사

- 인나의 은혜
ㄴ6세트 효과
ㄴ신비한 벗 하나당 공격력 증가량이 100%에서 125%로 증가했습니다.


□ 부두술사

- 주니마사의 망령
ㄴ6세트 효과
ㄴ마나 소모 기술에 적중당한 적에게 8초 동안 적용되는 공격력 증가량이 1500%에서 2500%로 증가했습니다.


□ 마법사

- 델세르의 역작
ㄴ2세트 효과
ㄴ비전 보주, 마력 돌개바람, 에너지 폭발, 마력탄, 전기 충격, 저승의 칼날, 힘의 파동을 시전 시 감소하는 감속 지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ㄴ4세트 효과
ㄴ피해 감소량이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ㄴ6세트 효과
ㄴ감속 지대 안의 적이 받는 피해 증가량이 2500%에서 3500%로 증가했습니다.
ㄴ감속 지대를 벗어난 적에게 5초 동안 감속 및 공격력 증가 효과가 유지됩니다.

※ 기존의 직업 전용 전설 아이템 몇 가지에 고유한 전설 능력이 추가되었습니다.
ㄴ참고: 기존에 획득한 아이템에는 다음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해당 아이템의 새 버전에만 추가 전설 능력이 붙습니다.


□ 악마사냥꾼

- 성스러운 살상
ㄴ투검을 쓰면 칼 두 개를 추가로 던집니다.
ㄴ안내: 각 적은 기술 사용 한 번당 한 번만 적중됩니다.


■ 모험 모드

□ 세트 던전

- 울리아나의 전략
ㄴ첫 번째 추가 목표 달성을 위해 폭발 장법에 영향을 받는 중 동시에 폭파시켜야 하는 적의 수가 21마리에서 15마리로 감소했으며, 필요한 폭파 횟수가 3회에서 4회로 증가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