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시력보호 기술을 담은 일체형 PC '프로 AP241' 출시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MSI코리아




(주)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PC와 모니터를 하나로 결합한 일체형 PC, 'MSI 프로 AP24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이트 에디션으로 출시한 MSI 프로 AP241은 24형 FHD(1920x1080) 광시야각 IPS 패널을 적용하여 가정과 사무실 등 장소와 용도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와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탑재해 작업의 효율을 높인 동시에 기본적으로 8GB 램과 256GB 용량의 SSD를 장착해 별도의 추가 구매 없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독자적인 MSI 아이케어(Eyecare) 기술을 적용하면서 미세한 화면 깜빡임 감소(플리커 프리), 청색광 감소(블루 라이트 감소), 화면의 빛 반사 감소(안티글레어) 등 장시간 PC를 사용함에 따라 나타나는 눈의 피로감과 시력 저하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여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이 적다.

이밖에도 기본적으로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으며 특별한 도구 없이 간편하게 조립할 수 있는 툴리스(Tool-Less) 시스템, 발열 해소에 최적화된 사일런트 프로 쿨링 기능을 탑재하면서 다양한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MSI에서는 모니터, 미니 PC, 일체형 PC 제품을 대상으로 7월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신제품 구매와 함께 포토리뷰를 작성할 시,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