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윈도우 11 탑재 제품 구매 대상으로 PC 게임 패스 증정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자료제공 - 한국레노버




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윈도우11이 탑재된 레노버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PC 게임 패스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레노버가 제공하는 PC 게임 패스는 마이크로소프트(MS)의 게임 구독 서비스 중 하나로, PC용 다운로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PC 게임 패스 이용자는 윈도우11에 내장된 엑스박스(Xbox)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Age of Empires)', '헤일로(Halo)', '배틀필드(Battlefield)' 등의 100개 이상의 다양한 고사양 PC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레노버는 이번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PC 게임 패스를 3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 리전 노트북 및 데스크탑, ▲ 아이디어패드 노트북, ▲ 요가 노트북, ▲ AIO 시리즈, ▲ 아이디어센터 데스크탑 등 윈도우11이 탑재되어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레노버 PC 제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오는 9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레노버 PC 게임 패스 3개월 이용권 증정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 리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