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끝판왕! MSI, 지포스 RTX 3090 Ti 슈프림X 트라이프로져2S 출시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자료제공 - MSI코리아




(주)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최신 엔비디아 암페어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MSI의 최고 쿨링 기술을 탑재한 'MSI 지포스 RTX 3090 Ti 슈프림X 24GB 트라이프로져2S'를 출시했다.

'MSI 지포스 RTX 3090 Ti 슈프림X 24GB 트라이프로져2S' 그래픽카드는 10,752개의 쿠다 코어, GDDR6X 메모리를 탑재하고 부스트 클럭 1,950MHz의 사양을 갖춘 고성능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MSI 역대 최고의 '트라이프로져2S' 자체 쿨링 기술을 갖추고 있어 최고의 발열제어 성능과 극저소음으로 완벽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쿨링 기술의 핵심은 새롭게 설계된 톡스 4.0 팬으로 각 2개의 날을 링 형태로 연결하여 공기 흐름을 더욱 집중시킨다. 또한, MSI 특유의 히트 파이프와 히트 싱크의 조합으로 완성되는 VIP 쿨링과 공기 흐름의 역학을 연구하여 공기의 흐름에서 발생하는 소음까지 줄였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견고한 메탈 백플레이트와 독창적으로 배치된 고급형 써멀 패드를 장착하여 내구성은 물론 발열제어에 있어 효과가 있다. MSI가 개발하여 업계의 표준이 된 기술인 제로프로져 역시 적용되어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 발생을 억제할 수 있다.

듀얼 바이오스를 통해 저소음을 우선시하는 사일런트 모드, 성능을 우선시하는 게이밍 모드로도 손쉽게 설정이 가능하다. MSI 특유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가 탑재되었으며, MSI 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쉽게 그래픽카드의 전면, 측면, 후면에 위치한 RGB LED의 화려한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