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플레이윈도 입점기념! 다얼유, 제품 3종 특가 할인 판매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다얼유]

손끝의 전율, 다얼유에서 네이버쇼핑 플레이윈도 입점 기념으로 인기 아이템 3종에 대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지도 높은 브랜드 상품 가운데 신기술, 재미, 즐거운 상품만으로 꾸며진 플레이윈도는 인기상품, 인기브랜드의 척도로 인식되고 있다. 다얼유는 지난 2월 국내 상표등록을 마쳤으며, 꾸준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플레이윈도 입점을 성사시켰다.

다얼유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근 가장 인기가 높은 게이밍 사운드카드(EH733), 무선 게이밍 마우스(EM925 Pro), 무선 무소음 마우스(LM115G) 등 3가지 모델에 대해 최고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얼유 EH733은 갖고 있는 이어폰으로 7.1 서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이밍 사운드카드이다. 헤드셋을 쓰기 싫어하는 게이머를 중심으로 인기가 많다.

다얼유 EM925 Pro는 12000dpi를 지원하는 유무선 겸용 게이밍 마우스이다. 경쟁사대비 30%가량 싼 가격 때문에 가성비를 찾는 게이머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얼유 LM115G는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을 얹은 무소음 무선 마우스이다. 특히 공공장소에서 마우스 클릭 소음이 걱정이었던 일반 사용자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다얼유는 “한국 시장 진출 1년만에 많은 성과를 이뤘다”며, “이번 플레이윈도 입점을통해 브랜드를 더 알리고, 앞으로도 새로운 컨셉,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게이머의 마음을 사로잡겠다”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일 0시부터 8월 5일 24시까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다얼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