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 제로베젤 모니터 구매하면 다기능 스탠드 무상 제공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알파스캔]

알파스캔 디스플레이가 24형과 27형 제로베젤 모니터 구매시 다기능 스탠드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대상 모델은 ‘27NB77PR IPS 시력보호’와 ‘24NB77PR IPS 시력보호’ 2종이며, 30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하려면 6월 25일부터 7월 25일 사이에 행사 모니터를 구매 후 7월 29일까지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서 무상으로 증정되는 알파스캔의 다기능 스탠드는 시중 가격 5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피벗, 높낮이조절, 스위블, 틸트 기능을 모두 제공하여 작업 환경에 맞춰 사용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27NB77PR과 24NB77PR은 AH-IPS Neo Blade 패널을 적용하여 이너베젤 4.1mm(27형)과 3.5mm(24형)의 진정한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했다. 이에 따라 전원을 끄면 눈에 보이는 베젤폭이 2mm이며, 전원을 켜면 베젤 2mm와 이너 베젤을 합해 27NB77PR은 6.1mm, 24NB77PR은 5.5mm의 베젤로 화면 테두리가 거의 없는 것처럼 보여 시원하고 막힘 없는 대형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경계부가 최소화 되어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플리커프리 기술을 적용하여 미세한 깜박임을 없애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장점이 있으며, 오랜 시간 노출 시 눈의 피로나 안구건조증을 유발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청색광)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이다.

이 제품에 적용된 AH-IPS패널은 IPS패널의 기존 Blade시리즈보다 진일보된 Neo Blade제품으로 베젤리스 디자인은 물론 성능면에 있어서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표현과 훌륭한 화질을 제공하며,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그래픽 디자인, 웹 개발, 포토샵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빠른 응답 속도와 천만 대 1의 동적 명암비 또한 동영상 감상과 게임시 화질의 선명도를 높여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