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뮤지션 누구나 가능! 젠하이저, 'X Singers' 체험단 모집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젠하이저]

독일의 음향 전문업체 젠하이저가 보컬마이크 'XS1'과 함께 할 'X Singers'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X Singers' 체험단은 버스커(busker), 밴드, 싱어송라이터, 보컬리스트 등 열정적인 뮤지션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젠하이저 마이크의 유통을 담당하는 고일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시물을 공유한 후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의 신청은 7월 31일까지 이며, 선정된 20명의 체험단은 약 1개월 간 XS1를 사용하며 함께한 공연사진과 영상을 SNS에 올리면 된다. 모든 'X Singers' 체험단에게는 XS1 마이크와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고 우수 체험단 3명에게는 현금 100만원과 50만원, 30만원 상당의 상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체험단이 사용하게 될 젠하이저의 ‘XS1’ 보컬마이크는 음성의 솔직한 표현력과 복잡하지 않는 단순함으로 설계된 입문자용 마이크로 전문적인 라이브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X Singers' 체험단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고일의 페이스북(facebook.com/koilcor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음악예능 프로그램의 인기와 버스킹의 대중화로 표현력이 우수한 마이크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젠하이저의 XS1 보컬마이크는 사용이 편리하고 성능이 우수해 가수와 연예인뿐만 아니라 강사 등의 입문자용 마이크로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