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신규 PvP 콘텐츠 서밋 아레나 등장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X.D.글로벌




IP를 보유한 Extreme의 정식 라이센스 권한으로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금일(19일) 신규 PVP 콘텐츠 및 업데이트 내용을 밝혔다.

기존에 존재했던 아레나, 월드 아레나를 뛰어넘어 보다 전략적으로 승부를 볼 수 있는 신규 PVP 서밋 아레나가 업데이트된다. 유저들 사이에서는 '신투장' 으로 익히 알려져 있으며, 사실상 SRPG의 최종 콘텐츠라고 할 수 있는 PVP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그리고 신규영웅배너 다시 태어난 전설이 업데이트된다. 랑그릿사 5의 주인공 시그마와 또 다른 히로인 람다가 그 내용이며, 해당 영웅들의 출현 확률이 상승한다고 밝혔다.

그 외의 업데이트 내용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생성되는 특별한 사건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마검의 여파,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비경 보물을 잡아라의 65렙 스테이지 개방, 신규 전용 장비 및 고백 추가 등 많은 업데이트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 지난 여름 판매했던 한정 스킨을 다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당시에 구매하지 못했던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