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골키퍼의 신 '야신' 출전! 피파 온라인3, 8명의 신규 레전드 능력치 선공개

게임뉴스 | 안민웅 기자 | 댓글: 87개 |
8월 31일(목), 피파 온라인3에 2명의 얼티밋, 6명의 월드 '레전드' 선수가 새롭게 추가된다. 그 주인공은 얼티밋 레전드 야신과 호나우지뉴. 그리고 월드 레전드 퍼디난드, 푸욜, 프티, 오베르마르스, 델 피에로, 에르난데스다.

앞서 티저영상을 통해 출시가 예고된 바 있던 이들은 피파 온라인3 내에서 최고의 능력치를 자랑하는 전설의 선수들이다. 30일 자정이 됨과 동시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능력치가 선공개 되었으며, 그 기대감을 한층 더 높여주고 있다. 31일 정기점검과 함께 정식 업데이트가 될 예정.





얼티밋 레전드 '호나우지뉴'는 우리에게 이미 너무나도 유명한 선수다. 월드 베스트 시즌으로도 이미 피파 온라인3에 출시된 바 있지만, 라이선스 문제로 생성제한에 걸려있다가 새롭게 재탄생한 케이스. 오버롤은 월드베스트 시즌보다 +3 높은 92를 기록했다. 볼 컨트롤과 드리블 능력치가 무려 99다. 러시아의 골키퍼 야신은 이름처럼 골키퍼의 신으로 유명하다. 키 189cm의 장신에 GK 반응속도 97, 점프 95를 자랑한다.

월드 레전드 퍼디난드 역시 호나우지뉴와 같이 생성제한에서 풀려난 케이스다. 새로운 월드 레전드 시즌의 오버롤은 90으로 +4가 상승했고, 몸무게도 5Kg이 늘었다. 몸싸움 능력치 95, 강력한 헤딩 특성도 보유했다. 푸욜은 은퇴 후 피파 온라인3에서 캐릭터가 아예 삭제되었다가 이번에 부활했다. 오버롤은 삭제전 월드 베스트 시즌 때의 85에서 +6 상승한 91이다. 적극성 99, 승부욕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프티, 오베르마르스, 델 피에로, 에르난데스는 전설급 시즌으로 첫 등장한 선수들이다. 98' 월드컵에서 활약했던 프랑스의 미드필더 프티는 185cm의 키와 높은 공, 수 참여도를 가지고 있으며 오버롤은 수비형 미드필더 자리에서 89다. 네덜란드산 레전드 오베르마르스의 오버롤 역시 89다. 베르캄프와 콤비를 이루며 빠른 스피드의 플라잉 더치맨으로 불렸던 그는 피파 온라인3에서 역시 속력, 가속력 능력치 96을 부여받았다.

이탈리아의 판타지스타 델 피에로는 피파 온라인3의 시즈널 카드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월드 레전드로 재탄생한 그의 오버롤은 91이며 골결정력 96, 예리한 감아차기 특성을 보유하고 있다. 멕시코의 월드컵 영웅 루이스 에르난데스는 이번 신규 선수들 중 유일한 최전방 스트라이커다. 오버롤은 86, 강력한 헤딩과 아웃사이드 슈팅 특성을 가졌다. 이하는 신규 레전드 선수들의 보다 자세한 능력치 정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