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수양 사제 치유량↑ 양조 수도 건우지세↑, 직업 밸런스가 포함된 6.0.3 핫픽스

게임뉴스 | 안원호 기자 | 댓글: 68개 |




블리자드는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의 북미 서버 적용 전 마지막 핫픽스를 공개했다.

주요 내용은 직업 밸런스 부분이다. 죽음의기사의 괴저 역병 피해량이 20% 증가했으며, 사냥꾼의 폭발의 덫으로 입히는 추가 피해의 총량은 같지만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10초로 감소했다. 또한, 양조 수도사의 건우지세로 증가하는 방어도가 50%에서 75%로, 받는 마법 피해 감소가 10%에서 15%으로 증가했다.

추가로 수양 사제는 신성한 폭발의 치유량은 41% 감소했지만, 신의 권능:보호막의 흡수량이 20% 증가하고 회개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20% 증가했다.

이외에도 조화 드루이드의 달의 정점 툴팁 표시 수정, 흑마법사의 유황불길과 불타는 돌진과 관련된 버그 수정, 전투 애완동물 그롬록 추가와 관련된 내용도 포함되어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을 13일 유럽 서버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각 서버에 적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 서버 적용 시기는 18일 새벽 0시이다.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6.0.3 패치노트 (11월 12일)


◆ 직업별 변경 사항


◇ 죽음의 기사
- 특성
ㄴ괴저 역병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했습니다.


◇ 드루이드

- 조화
ㄴ달의 정점이 2회 충전 된 것처럼 표시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이 기술은 항상 오직 1개만 충전됩니다.) 추가로 달빛 섬광의 첫 번째 피해만 적용된다는 점을 향후 패치를 통해 툴팁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사냥꾼

- 폭발의 덫이 이제 10초에 걸쳐 추가 화염 피해를 줍니다.(20초에서 감소) 피해의 총량은 바뀌지 않습니다.

- 특성
ㄴ구속의 사격이 이제 정상적으로 화살으로부터 5미터 더 움직일 경우 적용되는 침묵에 기절 효과도 작동합니다. 추가적으로 구속의 사격 효과 범위에 들어왔을 때 비정상적으로 은신 상태가 풀리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ㄴ철수로 작동하는 급가속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마법사

- 화염
ㄴ이제 발화를 레벨 80에 배울 수 있습니다.(레벨 77에서 상승)


◇수도사

- 양조
ㄴ이제 건우지세로 증가하는 방어도가 75%(기존 50%), 받는 마법 피해 감소가 15%(기존 10%)가 됩니다.


◇사제

- 신의 권능:보호막의 흡수량이 20% 증가했습니다.

- 수양
ㄴ신성한 폭발의 치유량이 41% 감소했습니다.
ㄴ회개의 피해량과 치유량이 20% 증가했습니다.


◇흑마법사

- 파괴
ㄴ흑마법사의 전투 상태에 상관없이 유황불길이 이제 정상적으로 10미터 내의 모든 대상을 공격합니다.

-특성
ㄴ영혼의 고리 적용 상태일 때 불타는 돌진으로 입는 피해로 흑마법사가 더 이상 전투 상태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ㄴ악마의 화살 중첩 약화 효과가 더 이상 보호의 손길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 공격대, 던전 그리고 시나리오

- 우편국장이 더 이상 플레이어에게 중요하지 않은 아이템을 다수의 메일로 보내지 않습니다.



◆ 전투 애완동물

- 그롬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애완동물을 인게임 우편함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업적은 추후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 아이템

- 다크문 중산모는 다크문 축제가 활성화될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