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월동준비’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게임 내 콘텐츠 밸런싱을 재조정하는 ‘월동준비’ 업데이트 및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스페셜 던전 내 마법 봉인 유니크 아이템 획득 량을 상향 조정하고, 일반 유니크 아이템 및 봉인 마법석의 획득이 가능하도록 했으며,‘할트산 결전’, ‘타임 브레이크’ 등 스페셜 던전에서 수행 가능한 한정 퀘스트 4종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안트베르 협곡’, ‘파워스테이션’ 등 천계지역 내 던전의 사냥 및 클리어 경험치를 상향 조정하고, 대전이 업데이트 이후 추가된 던전 내 일부 몬스터 밸런싱 조정 및 퀘스트 완료 조건을 하향하는 등 캐릭터를 보다 수월하게 키울 수 있도록 개선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12일까지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강화에 실패해도 파괴되지 않고 무기 레벨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무한 강화의 무기’를 제공하며, 신규 캐릭터 생성 시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무제한 칭호, 유물 방어구, 레벨 상승권, 크로니클 상자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 12월 5일까지 게임 내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빙고말’ 아이템을 모아 3줄을 완성하면 개수에 따라 ‘절망의 초대장’, ‘초월의 돌’, ‘반짝이는 손길’, ‘성장의 계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각각 지급한다.

‘월동준비’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