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다시 집 청소 할시간인가? '하우스 플리퍼2' 나온다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2개 |

다시 한 번 끔찍한 난장판이 된 집을 청소할 시간이 온다.

프로즌 디스트릭트(Frozen District)는 지난 2월 22일부터 의문의 카운트 다운을 시작으로 새로운 소식을 발표할 것이라 예고한 바 있다. 개발사는 카운트다운의 완료가 임박하자 트위치TV로 스트리밍을 진행하면서 '하우스 플리퍼2'의 티저 영상을 공식으로 발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직접적인 게임 플레이나 시연 모습이 공개된 것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플레이는 전작과 매우 유사한 형태로 이어갈 것으로 예측된다. 우선 티저 영상에서부터 '의뢰'를 받고 적으며, 본인이 청소할 집을 확인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에 공개된 QR코드를 통해 하우스 플리퍼2의 공식 홈페이지로 연결할 수 있으나, 현재 공식 홈페이지는 벽으로 막혀있으며 의문의 이미지 2종만 추가로 확인할 수 있는 상태다.

'하우스 플리퍼'는 지난 2018년 처음으로 출시된 캐주얼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의뢰를 통해 수리가 필요하거나 청소가 필요한 집을 정리정돈과 보수 및 수리를 하는 게임이다. 하우스 플리퍼는 정식 출시 이후 간편한 조작과 독특한 컨셉이 인기를 끌며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이후 DLC를 포함해 VR로 확장되기도 했다.

이번에 발표된 '하우스 플리퍼2'는 2023년 중으로 발매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