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나는 씨앗, 신작 '하이드 앤 씨크’ 구글 플레이 3월 3일 출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자료제공 - 자라나는 씨앗


스토리게임 시리즈 MazM(맺음)의 개발사 ㈜자라나는씨앗(대표 김효택)은 오늘 3월 3일(목) 신작 스토리 보드게임 ‘하이드 앤 씨크 (Hyde and Seek)’를 구글플레이를 통해 전세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드 앤 씨크’는 지난 2017년말 출시 후 누적 4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선 ‘지킬 앤 하이드’의 스핀 오프 게임으로 ‘지킬 앤 하이드’의 세계관을 계승한 오리지널 스토리 게임이다.

‘하이드 앤 씨크’는 하루아침에 지명 수배범이 되어 도망친 ‘케이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케이트는 과연 자신을 둘러싼 거대하고 끔찍한 비밀을 밝혀내고, 경찰의 추적과 폭력배들의 위협에서 벗어나 그리운 지킬 박사의 실험실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인지 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드 앤 씨크’는 카드를 이용해 원하는 곳으로 이동해 정해진 시간 내에 목적지에 도달해야 하는 보드게임이다. 거리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대화하고 가끔은 넘어서기 힘든 강한 적 또는 케이트를 쫓는 경찰과 전투를 벌여야 한다.

모바일 게임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페치카’ 등으로 이미 스토리게임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팬덤을 만들어가던 MazM(맺음)이 새로운 메커니즘으로 무장한 게임으로 그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