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로 돌아온 '마블 스파이더맨', 상세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11개 |

인섬니악 게임즈가 개발, 닉시스 소프트웨어가 PC 포팅한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의 상세 정보가 금일(21일), 공개됐다.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 PC 버전은 PC 플랫폼에서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보이고 다양한 하드웨어에 맞춘 다양한 설정을 제공하며,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여 경계를 확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는 하드웨어를 대상으로 레이 트레이싱을 적용한 반사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화질 모드를 지원하며, 그중 하나인 신규 고급 레이 트레이싱 모드를 통해 마블의 뉴욕에서 웹 스윙을 하고 전투를 벌일 때 도시의 세부적인 모습을 더 많이 감상할 수 있다.

● NVIDIA DLSS (Deep Learning Super Sampling)는 GeForce RTX GPU 전용의 Tensor Core AI 프로세서를 통해 그래픽 성능을 향상시키며 이미지 품질의 손상 없이 프레임 레이트를 증가시킨다.

● NVIDIA DLAA (Deep Learning Anti-Aliasing)는 AI 기반 안티에일리어싱 모드로, GPU에 여유가 있고 더욱 높은 품질의 이미지를 원하는 GeForce RTX 게이머를 대상으로 한다.

● 출력 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울트라와이드 21:9, 파노라마 32:9, NVIDIA Surround 멀티 모니터 설정 등 다양한 출력 비율을 지원한다.

● 추가적인 품질 수준과 알고리즘 옵션 기반으로, 이전에 비해 더욱 다양한 렌더링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다. SSAO, 텍스처 필터링, LoD 품질, 그림자 등이 포함된다. 또한 창, 전체 화면, 전용 전체 화면 렌더링 모드를 지원한다.




향상된 PC 그래픽 기능에 더해 다양한 주변기기와 설정 옵션도 제공한다. PC 플레이어들은 듀얼센스 컨트롤러(유선)로 즐길 경우 마블의 유명한 악당과 전투할 때 적응형 트리거의 피드백과 햅틱 반응을 경험할 수 있다.




키보드와 마우스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를 위한 기능들 역시 완벽하게 마련된 상태다. 스팀 인풋 지원을 통해 수많은 리맵핑 옵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접근성 옵션도 추가되어서 이전에는 즐기기 어려웠던 플레이어라도 좀 더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팀과 에픽 게임즈 스토어의 업적과 클라우드 세이브 기능을 지원한다.

8월 13일 출시를 앞둔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의 신규 PC 버전 예약 구매 시 얻을 수 있는 품목은 아래와 같다.

● 3개의 스파이더맨 슈트 조기 해제
● 높은 기술력을 접목한 아이언 스파이더 슈트
● 독특한 스파이더 펑크 슈트
● 독창적인 벨로시티 슈트
● 스파이더 드론 전투 도구 조기 해제
● 스파이디 업그레이드를 위한 추가 스킬 포인트 5개




'마블 스파이더맨 리마스터드' PC 버전은 지금 스팀과 에픽 게임즈 스토어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