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옵 탑다운 슈터 '블랙아웃 프로토콜' CBT 모집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


'로스트 아이돌론스'의 개발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의 차기작 '블랙아웃 프로토콜'이 내년 얼리엑세스 서비스에 앞서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을 위한 테스터 모집을 시작했다.

작년 시애틀 팍스 웨스트에서 처음으로 게임을 공개한 후, 지스타 기간 동안 국내 게이머들의 시연을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하였고, 내년 1분기 얼리엑세스 서비스 진행에 앞서 첫 테스트를 진행한다.

SCP 에서 영감을 받은 세계관 기반의 독특한 분위기와, 로그라이트 장르의 게임이지만 독특하게 3인 코옵의 요소를 차용하여 매 세션마다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블랙아웃 프로토콜'은 금번 베타를 통해서 코어 게임플레이에 대한 검증과 온라인 코옵의 기술적 검증 등을 진행하고, 해당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취합하여 얼리엑세스까지 게임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금번 테스트를 진행한다. 금번 테스트에 맞춰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는 새로운 영상을 함께 공개하여 게임의 발전된 모습을 간접적으로 공개하였다.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의 김희재 대표는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의 두번째 게임의 첫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첫번째 게임 로스트 아이돌론스의 개발과정 그리고 출시 후 지속적인 개선작업을 진행했던 것과 같이 블랙아웃 프로토콜 역시 테스트를 통해 유저분들의 소중한 피드백을 반영하고, 얼리엑세스를 통해서 정식출시까지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 해당 장르를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재미있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금번 테스트는 1월13일부터 1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블랙아웃 프로토콜'의 스팀 페이지를 방문하여 'Blackout Protocol Playtest 참여' 메뉴의 '접근 권한 요청' 버튼을 선택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