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아웃 프로토콜', 7월 19일 얼리엑세스 실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


턴제 전략 RPG 로스트 아이돌론스의 개발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는 금일 신규 게임플레이 및 세계관 영상을 공개하며 자사가 개발 중인 로그라이트 트윈스틱 슈터 '블랙아웃 프로토콜'의 얼리 엑세스 일정을 공개하고, 다가오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얼리엑세스 출시에 앞서 게임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데모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블랙아웃 프로토콜'은 3인 협동 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로그라이트 슈터로, 플레이어들은 초자연현상을 연구하는 S2P 코퍼레이션의 비밀기지에서 일어난 사고를 수습하기 위하여 파견되는 에이전트를 선택 기지 내부의 알려지지 않은 생물체들을 제거하고 기지를 복구해야 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7월 19일로 예정된 얼리 엑세스 출시에 앞서 미국시간 6월19일부터 스팀에서 진행되는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 데모를 출품하며, 해당 데모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며 얼리 엑세스 출시를 준비할 예정이다. 얼리 엑세스 출시 이후에는 계속해서 공식 출시 전까지 컨텐츠를 추가하고, 게임성을 개선할 예정이며, 얼리 엑세스 기간에는 아직 공식 출시 전인 게임을 미리 체험하고 보다 높은 완성도의 게임 개발을 지원해주는 유저들을 위하여 공식 출시 대비 낮은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