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부처님 오신 날 기념 '서유기' 마법인형 추가! 시련의 탑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에서 24일 업데이트로 시련의 탑 및 천년 구미호 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련의 탑이 5월 24일부터 6월 14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3주 동안 개방된다. 하루 5번 입장이 가능하며, 1회 입장에 10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필요하다. 회복류 스킬, 물약 등의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에서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를 처치하면 클리어가 완료된다.

각 층 클리어 시 시련의 증표, 아데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 가능한 수는 상층으로 갈수록 증가한다. 시련의 증표는 기란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상인 '요하임'에게서 각종 캐시 악세서리 교환 증서, 희귀 변신 / 마법인형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관련 마법인형이 추가되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영웅 등급의 '각성:손오공', 희귀 등급의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마법인형 4종이 추가되며, 관련 컬렉션도 업데이트됐다.

천년 구미호 처치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련 던전 형태로 진행되며, 입장한 지역에서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와 함께 천년 구미호를 처치하면 완료할 수 있다. 보상으로 천도 복숭아(드래곤의 성수)를 확정으로 획득하며, 확률적으로 신규 희귀~영웅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PVP 랭킹 혜택이 개선된다. 기존 랭커에게 지급되는 혜택인 PVP 무기 크리티컬 확률과 PVP 대미지 리덕션 옵션 수치가 증가했다. 대표적으로 1위의 경우, PVP 대미지 리덕션 +3에서 +5, PVP 무기 크리티컬 확률이 +5%에서 +10%로 증가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