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9월에는 투사 클래스 리부트? 파라다이스 시즌패스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2개 |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M에서 30일 업데이트로 PARADISE in Aden 2주차 이벤트인 '현상범 쿠작 레이드'과 '쿠작의 추종자', '파라다이스 시즌패스'가 진행된다. 현상범 쿠작 레이드는 일주일 동안 매일 12:10, 20:10에 시작되며, 아덴 월드에서 지정된 장소 여덟 곳 중 한 곳에 랜덤으로 출몰한다.

출몰한 쿠작은 지도에 위치가 표시되며, 쿠작이 등장한 곳은 '쿠작의 영역'으로 변경된다. 이 곳은 Combat Zone 효과가 적용되며, 플레이어끼리 전투 시 사망해도 페널티가 적용되지 않는다.

쿠작은 각성 전까지 공격이 불가능하며, 주변에 추종자와 코인을 소환한다. 일정 시간이 지나, 각성이 진행되면 공격할 수 있으며 처치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쿠작은 영웅 등급 변신 카드 '현상범 쿠작'과 아이템 컬렉션에 넣을 수 있는 장비를 드롭한다.




쿠작의 추종자 이벤트는 일주일간 매일 12:04:30, 20:04:30에 마을, 던전을 제외한 아덴 월드 전역에 쿠작의 추종자들이 출몰한다. 오토 사냥으로는 타겟이 안되기 때문에 수동으로 클릭해서 잡아야 한다.

쿠작의 추종자는 리젠된 뒤, 5분 후에 사라지기 때문에 순간 이동 주문서 및 텔레포트를 사용해야 최대한 많이 처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파라다이스 시즌패스'가 진행된다. 상점 - 이벤트 탭에서 200만 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시 즉시 활성화된다. 출석 보상을 통해 각종 코인과 상급 축복의 가루, 퓨어 엘릭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패스의 마지막 날인 9월 13일에는 '신비한 이계의 균열 상자'가 지급될 예정이다.

신비한 이계의 균열 상자는 무기 체인소드의 실루엣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9월에는 투사 클래스의 리부트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