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기대감 입증! '검은사막 모바일', 사전예약 3일 동안 70만 명 달성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71개 |



펄어비스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검은사막 모바일’의 사전예약자 수가 3일 만인 25일(토)에 7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개최된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등장한 ‘검은사막 모바일’은 같은 날 사전예약이 시작되자마자 높은 유입 트래픽을 보이며 흥행 청신호를 예고하고 있다.

펄어비스 함영철 전략기획실장은 “사전예약을 시작한 지 3일 만에 신청자수가 70만을 넘겼다. 성원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라며 “직접 서비스인 만큼 출시 전까지 게임 완성도를 높이는 데에 더욱 집중해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사전예약에 참가한 전원에게 한정판 '베로든' 의상을 100% 제공하며 사전예약 페이지 공유하기와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펄어비스가 개발한 원작 PC 온라인 ‘검은사막’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전 세계적으로 흥행하며 단숨에 인기 게임 자리를 차지한 ‘검은사막’의 장점들을 모바일에서 재현해 냈다.

한편,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는 회원가입 이벤트, 사전예약 70만 돌파 기념 퀴즈풀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첨자에게는 패밀리 레스토랑 상품권,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