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ROG STRIX XF 120 쿨링팬' 국내 출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수스 코리아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는 PC 케이스, 라디에이터 또는 CPU 냉각을 위한 ROG STRIX XF 120 쿨링팬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ROG STRIX XF 120 쿨링팬은 공기 역학적으로 정밀하게 설계된 팬 블레이드를 통해 62.5CFM의 풍량과 3.07mm H20 풍압의 쿨링 성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팬 베어링에 360° MagLev 기술이 적용돼 기울어짐과 마찰을 방지하며 냉각 성능뿐만 아니라 저소음을 유지할 수 있다.

250~ 1800RPM까지 광범위한 작동 범위는 사용자의 환경에 맞춰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저소음 환경을 위해 0% PWM 듀티 사이클로 설정 시 팬이 자동으로 꺼지게 된다. 모든 각도에서 빛나는 ROG 로고 및 ROG STRIX 로고가 실버로 도금돼 미관 역시 프리미엄 사용자에 맞춰 있다. 워런티는 5년 보장으로 최대 50만 시간의 긴 수명을 제공한다.

ASUS 코리아 담당자는 ROG STRIX XF 120 쿨링팬이 CPU의 냉각을 위해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5년 워런티를 통해 안정적이고 탁월한 냉각 성능을 제공해 많은 시스템에 사용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ROG STRIX XF 120 쿨링팬은 국내 다수의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의 쿨링팬 국내 공식 유통사인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