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HN티켓링크, ‘레볼루션 토너먼트’ 티켓 단독 판매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NHN티켓링크





NHN티켓링크(대표 양주일)는 자사가 운영하는 티켓포털 티켓링크에서 금일(12일) 오후 3시부터 ‘삼성 갤럭시S8 리니지2 레볼루션 토너먼트 2017 시즌1(이하 레볼루션 토너먼트)’ 티켓을 단독으로 순차 오픈 한다고 밝혔다.

‘레볼루션 토너먼트’는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오프라인 대회다. 6월 18일(일)부터 7월 2일(일)까지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다. 30:30 대규모 요새전 방식의 경쟁으로 최고 혈맹을 가린다.

티켓링크는 12일 오후 3시를 시작으로 19일, 26일에 ‘레볼루션 토너먼트’ 각 경기 티켓을 순차 오픈할 예정이다. 티켓가는 1만원이며, 2회 경기가 진행되는 25일 티켓은 2만원이다.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에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페이코(PAYCO)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최 측은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토너먼트 기념 레볼루션 굿즈 ▲토너먼트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삼성 덱스 스테이션(DEX STATION)도 선물할 예정이다.

NHN티켓링크 김옥현 e스포츠 담당 차장은 “모바일 e스포츠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레볼루션 토너먼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티켓링크도 국내 e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