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턱대고 뛰어들었다간 바로 눕는다고!" 최상위 사냥터 별무덤 업데이트

기획기사 | 이수종 기자 | 댓글: 7개 |
3월 20일(수), 검은사막 라이브 서버에 별무덤이 추가됐다. 적정 공격력 260의 최상위 사냥터로 매우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이들은 각기 특색이 있으며, 캐릭터의 방어력을 낮추는 몬스터도 있어 접근 전략을 잘 짜야한다. 특수한 오브젝트를 파괴해 주변 몬스터들을 쓰러뜨리는 특수한 기능도 존재한다. 이외에 새로운 드랍 아이템이 추가되어 이를 통해 신규 수정을 만들 수도 있게 됐다.

별무덤은 칼페온 서북부에 위치한 사냥터로 매우 강력한 몬스터들이 모험가들을 위협한다. 등장하는 몬스터들 중 부정의 잔재나 악덕의 사도는 특수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신중히 접근해야 한다. 부정의 잔재는 이동할 수 없는 오브젝트 형 몬스터지만, 원거리 공격을 하는 데다 캐릭터의 방어력 감소를 유발하므로 빠르게 제거하는 편이 좋다.

악덕의 사도는 사망 시 일정 확률로 부정의 사도로 변형된다. 해당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보다 강력한 몬스터지만, 출현 후 5분 이내에 처치하지 못할 경우에는 사라진다는 특징도 가지고 잇다.

또, 별무덤에는 지면 곳곳에 배치된 불안정한 별의 잔해라는 오브젝트가 존재하는데, 이를 파괴하면 주변 몬스터들이 쓰러지는 효과가 있다. 이때 낮은 확률로 몬스터가 즉시 소멸하기도 한다.



▲ 지면에 고정된 촉수가 부정의 잔재다




▲ 원거리 공격을 펼치므로 멀리 있다고 안심할 수 없다




▲ 다른 몬스터에 비해 몸집이 큰 악덕의 사도




▲ 불안정한 별의 잔해, 지면에서 자라난 암석처럼 생겨 파악하기 쉽다


별무덤에서는 '투명한 검은별 수정'이라는 신규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무한 마력의 수정 - 치명타 1개와 숲의 진노 3개를 넣고 간이 연금할 경우 '부정한 마력의 수정'을 만들 수 있다. 부정한 마력의 수정은 보조 무기 소켓에 장착 가능하며 치명타 피해량 10% 상승, 모든 공격력 2 상승, 모든 피해 2감소 효과가 있다. 2수정 효과는 치명타 피해량이 2% 증가한다.

이외에 잡동사니 아이템으로 '절망의 핏빛 결정'을 획득할 수 있다. 판매가는 15,500 은화이며, 무게는 0.30LT다.



▲ 별무덤에서 획득 가능한 재료와 완성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