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뉴스]
기사 목록
[IGC2016]
인디 출신 개발사로서의 후속작, 톤톤해적단 포스트모텀
드럭하이는 고등학교 때부터 친구들과 함께 만들었던 팀 이름이다. 그때부터 팀을 해체하지 않고 꾸준하게 활동을 하기 위해 많은 시도를 했다....
게임뉴스 |
기자:
이인규
|
작성시간
10-09
4
[IGC2016]
이왕 그만둘 거, 하얗게 불태우고 그만두자! '마녀의 샘2 제작기'
제 목표는 오랜 기간에 걸친 확고한 정체성의 IP를 확립하는 겁니다. 당장 큰 매출을 바라기 보다는 스토리나 캐릭터에 애정을 담아서 많은 분들에게 오랫 동안 강하게 기억되는 게임을 만들고 싶습니다....
게임뉴스 |
기자:
이인규
|
작성시간
10-09
14
[IGC2016]
철학이 담긴 게임, 'Replica' 포스트모템
7일 진행된 IGC 둘째 날 행사에 소미 개발자가 'Replica 포스트모템 - 매체로서의 게임'에 대한 주제로 연단에 섰습니다. 시작부터 위트 넘치는 말주변으로 강연에 찾아온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그리고는 자신을 부산에서 그냥 게임 만드는 사람이라는 간단한 소개와 함께 본격적인 강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게임뉴스 |
기자:
이인규
|
작성시간
10-08
14
[IGC2016]
컨셉 아트 어렵지 않아요! 재미있는 컨셉 아트를 위한 디자인 발상법
7일 브러쉬온과 브러쉬 허브의 안희철 대표가 IGC(인벤게임컨퍼런스)를 방문했습니다. 그는 IGC 강연에서 '재미있는 컨셉 아트를 만들기 위한 디자인 발상법'이라는 주제로 '디자인 발상법'을 시작...
게임뉴스 |
기자:
이인규
|
작성시간
10-07
3
[IGC2016]
3년차 인디 개발자, "멘탈 관리는 이렇게 하세요"
6일 진행된 IGC 첫날 행사에 Pixellore의 이세훈 대표가 '인디 게임 멘탈 관리'에 대한 주제로 연단에 섰다. 강연은 이세훈 대표가 '쿠노 인터렉티브'를 나와서 인디 게임을 선택한 계기를 시작...
게임뉴스 |
기자:
이인규
|
작성시간
10-07
10
[IGC2016]
허니잼 이형호 대표가 말하는 '소규모 개발사의 게임 완성과 유지 보수 과정'
6일 진행된 IGC 첫 째날 행사에 허니잼 게임드 이형호 대표가 '소규모 개발사의 게임 완성과 유지 보수 과정'에 대한 주제로 연단에 섰다. 강연은 이형호 대표의 위트있는 자기 소개와 함께 시작...
게임뉴스 |
기자:
이인규
|
작성시간
10-06
7
1
목록
검색
검색
제목
기자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
▲